fnctId=bbs,fnctNo=2187
- 글번호
- 223975
서울캠퍼스 총학생회, ㈜에스에스케이 잇츠미와 여성용품 후원식 개최
- 작성자
- 전략홍보팀
- 조회수
- 4251
- 등록일
- 2025.04.10
- 수정일
- 2025.04.10
우리 대학 서울캠퍼스 총학생회는 지난 4월 8일(화), 본관 2층 이덕선 회의실에서 ㈜에스에스케이 잇츠미(이하 ‘잇츠미’)와 함께 여성용품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잇츠미는 총학생회에 2,600만 원 상당의 ‘자연과 친해지는 생리대 [잇츠미]’를 기증했다. 해당 생리대는 국내에서 생산된 유기농 제품으로, 잇츠미는 이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잇츠미 김연채 과장은 “잇츠미는 이지연 대표가 이끄는 여성 대표 기업으로, 국내에서 유기농 생리대를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며, “㈜에스에스케이 잇츠미는 그간 다양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히 기부활동을 이어나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민석(정치외교학과·22) 총학생회장은 후원 물품을 ▲양심 생리대 사업의 보충 ▲해외봉사 프로그램과의 연계 활용 ▲단과대학, 독립학부 및 학과(부) 기증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계획임을 밝히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식에는 잇츠미 김연채 과장과 우리 대학 나민석 총학생회장을 비롯해 이지연 학생·인재개발처장, 견진만 대외협력처장, 권윤기 학생지원팀장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